떠나자여행*2015오사카여행 #OSAKA #피치에어 #라피트 #NAMBA로! 2015/07/24 17:42 by 꽃야

(2015.07.03)




야호야호 이때 생각하면 아직도 씐남><


피치에어 연착 많다고 말 많던데 나 때는 다행이도(?) 정시에 출발!
아 근데 출발할때 뭔 소리가 이렇게 많이남?.. 나 진짜 무서웠닷 ㅠㅠ
비행기 타면서 처음으로 공포에 떰..ㅋㅋㅋㅋㅋ

물도 사먹어야 하구.. 
면세점 샤핑 하다가 시간 급해져서 허겁지겁 달려오느라 겁나 목말랐는데 참음 



난 다리가 짧아서인지 앞조ㅏ석과의 간격이 그렇게 좁진 않았음..ㅎ
눕듯이 앉음 무릎이 닿긴 하던데 ㅠ 

키큰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강제 쩍벌남 되는 듯




내리자 마자 바다 특유의 짠 냄시~ 

제 2터미널이라서 복작거리지도 않고 금방금방 입국수속 완료>< 



먼저 1터미널 갈까 하다가 오빠 비행기 도착시간 얼마 안남았길래 그냥 기다리기로


제일 처음으로 사먹은 일본음식><ㅋㅋ 밀크티~  맛남맛남


오빠 비행기도 거의 제시간에 도착
( 나중에 들어보니 15분인가 늦게 출발했다는데.. 기장님이 달리셨나봉가)
...인데!!!!! 이 인간이 겁나 안나오는 거다.. 


내 앞에서 같은 비행기 기다리던 일행은 1등으로 나온 남성분 덕에 재빨리 공항 탈출


기다리면서 인내심 바닥나기 시작... 
펜이 없어서 입국신고서 작성을 미리 못했다고.. ㅡㅡ^ 





만나서 라피트 교환권 표로 바꾸고><

포켓 와이파이도 바꿔야 해서 바로 안바꾸고 그 다음차인 19시 36분 열차로 했는데..
그냥 그 전거 했어도 됐었을 둡.. 쀼ㅠㅠ


괜히 시간 버림


와이파이 받는 곳도 금방찾고 금방 받고..열차타는 곳도 안 멀고 





이거 사진찍는데 오빠가 자꾸 껴들어서 몇번을 찍었는지..






낮에 탔음 경치 구경하기에도 좋았을텐데 아쉬움~ 





편함편함 



남바에서 내려서 숙소있는 신사이바시역 근처까지 걸어가기로.. 일본을 느껴보자며..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??



땀 뻘뻘.. 썩소..ㅎㅎㅎㅎㅎ 캐리어 끌고 있는데다 초행길이라 더 멀게 느껴져서 힘들었닷 ㅠ
머리는 산발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래도 일본 인 것 같다며, 실감 난다며 ㅋㅋㅋㅋㅋ






※ 라피트 교환권으로 급행열차 타기
=> 돌아올때.. 간발의 차로 라피트 특급 시간을 놓치고.. 다음 거 타면 비행기 못 탈 것만 같아서 ㅠ
라피트랑 도착시간은 5분이차이지만 우린 1분이 아쉬워서 급행열차로 바꿔 탐! 물론 라피트가 더 비싸기 땜시롱 공짜
내리는 곳도 같고~ 루트도 같은듯? 10분 더걸리는 그런 차이..?

돈이 조금 아까웠지만 어쩔 수 없었음..ㅎ 지하철 같은 좌석이지만 각 칸마다 양 끝으로 
4좌석이 기차같은 의자였음! 마주보고~  사진첨부하고 싶은데 몸이 사진의 2/3를 차지하고 있어서 올리나 마나인것 같음..
우리같은 사람은 없겠지만 혹시나 도움 될까 해서 올려봄 ㅠ




 

덧글

  • 동훈 2017/04/27 21:52 # 삭제 답글

    라피트 열차권으로 어떻게 난카이 급행 타셨는지 알수 있을까요??
댓글 입력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