떠나자여행*2015대만가족여행 #대만숙소 #에어비앤비 #시먼딩숙소 #Mini's home 2015/12/03 22:23 by 꽃야


10.25~28
3박 4일간 지냈던 첫번째 숙소!

사실 숙소 이동하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이곳에서 쭉 지내고 싶었지만 ㅠ
인기 많은 곳이어서 3박이 최선이었당..

첫 에어비엔비라 두근두근!

시먼딩 역에서 엄청 가깝다><


 


 미니를 주제로 꾸민 Mini's home 
에어비엔비 내 평점도 좋고 후기도 짱짱 하길래 비행기표보다 먼저 예약한.. 숙소

마감임박! 이런거에 약함..


첨에 호스트 여자인 줄 알았는데.. 젊은 남성
키가 주렁주렁 부자인가 보다. 

엄청 친절한 호스트여서 다행:)
택시타고 왔지만 조금 헤맸는데 마중도 와줌 ㅠ 외국인과의 전화는 언제나 떨린다.


사진과 다른 곳도 많다던데 딱 사진 그대로!



문열고 보이는 샷.

조금 작기는 하다만 아담하니 이뻐서 짱짱


위에서 본 풍경
아니 나 사진을 왜 이따구로 찍었지..




복층 구조로 1층에 방하나에 싱글침대.
복층에 더블베드 매트리스가 두개


 

내 찍사의 한계..ㅋㅎ..

여긴 허리무릎 아파서 못 올라간다는 엄마자리로 확정
남동생이 엄청 탐냈다.



여긴 복층.. 아니 꼬챠야..사진..이게 최선이니 

보이는 곳에 매트리스와 
짤렸지만 오른쪽에 계단 올라가자마자 매트리스가 또 있음

푹신푹신>< 오른쪽 매트리스보단 사진에 보이는게 더 느낌 좋음
그리고 오른쪽 매트리스는 에어컨 직방이랏.. 

남동생 자리 ㅋㅋㅋㅋㅋㅋㅋ



앗이게 위에서 짤려서 안보이는 그자리



뒹굴며 자도 됨 

근데 떨어질까 무서워서 왼쪽으로 밀어서 사용했다 ㅠ



화장실

비데도 있고. 샴푸랑 바디워시 칫솔 드라이기 등등 잘 구비 돼 있음



부엌

가스렌지는 그렇다 치고 전자렌지마저 없어서 아쉬움

대신 저 정수기?에서 뜨거운 물은 잘 나온당. 식기도 있고!





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



 거실 소파베드 - 
침대로 변형 가능 



곳곳 인테리어 소품들



아니 무슨 숙소 사진만 40장이 넘는담..ㅋㅋㅋ

첫 에어비엔비 숙소였지만 강추하는 바! 입니다 ㅎㅎ

동생들은 여기서 살자고 그럼..

단점이 있다면 전자렌지 없는 거랑.. 관광지에서 동생들이 숙소 가자고 조른 것 정도..?ㅎㅎ



굳굳><!

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