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맛저맛☺ 이맛저맛:D ] #오향족발 #시청맛집 #서울3대족발 #맛나당 2014/02/12 16:07 by 꽃야

      2014.01.11한달뒤의 포스팅이라닝;_;

학교에서 집가는길에 있는 곳이라
매번 친구들이랑 가자가자만.. 언3년..
(매번 긴 줄에 좌절하며 치킨뜯으러)


벼루고 벼루던 곳을 드디어 다녀왔네용 ㅎ_ㅎ
남자친구랑ㅋ_ㅋ

1시간을 기다려서 입성! 
줄이 겁나 길었어요'_'..


가격은中 29,000 大 34,000

소자가 없어요.. 중자가 2인 기준!

우왕 족발찡..♡
이라며 하트 붙여가고 했지만 
사실 꼬챠는 족발을 사랑하진않아요..ㅎ

오랜 기다림에 기대감도 컸지만 ㅋ_ㅋ;
항상 말하듯 기대감은 만족감은 반감시키는 것 같네요 T_Tㅎ

그래도 이제까지 먹어본 족발중에는 ~
 가장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났다는:D


저 양배추를 마늘소스에 퐁당퐁당 담궈 먹음 그 맛이란~
 캬


다른 블로그에서 친구한테 음료라고 거짓말해서 
원샷시켰단 얘기를 보고한참 웃었었네용 ㅎ_ㅎㅋㅋ


떡만두탕?도 나오는데 왜 그걸 안찍은거징이게 아주 맛났다능

 
딱 봐도 야들야들 부들부들 해 보이지 않나요 :)
저 밑에 열판 위에 올려 두셔야해요!


달다구리 좋아하는 남자친구를 생각하며끌고갔는데
 기대한 반응이 아니라..조금 속상 ㅎ

저녁 시간이라 그런지주변에서 가볍게 술한잔씩 하시길래..
우리커플도 빠질 수는 없져!ㅋㅋ

반밖에 못먹고 포장데스


  총평? 꼬챠가 족발을 평소 즐기지 않는 것을 감안하면
별 네개 땅땅


먹고 나오니 오늘 준비둔 양이 다팔려 손님을 받지 않더라는..
너무 늦게 가지 마셔용!


위치는

덧글

  • 꽃바침 2014/02/12 23:22 # 삭제 답글

    우왕 너무너무 맛잇어보여요 꼭 담에 가봐야겟아요
댓글 입력 영역